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밤이 좋은 싱가포르 야경 좋은 바 여행 코스 제대로 즐기기 본문

해외여행/아시아

밤이 좋은 싱가포르 야경 좋은 바 여행 코스 제대로 즐기기

방랑자 2019. 6. 19. 19:52

밤이 가장 아름다운 싱가포르 제대로 즐기는 방법

 

싱가포르의 멋진 야경을 구경하고 싶으신가요? 요즘처럼 점점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질 때, 낮엔 외출할 엄두가 나지 않으실 겁니다. 열대야로 점점 야행성으로 변해가는 여러분들께 알맞는 여행지라면 '싱가포르'가 딱 입니다.

 

바로 밤이 화려한 싱가포르의 야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싱가포르의 밤을 완벽히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방법은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다양한 방법이 많지만 싱가포르 처음 가시는 분께 좋은 방법은 '시티투어'가 딱 입니다!

 

시티투어 신청할 수 있는 투어리스트 센터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중 하나라는 '싱가포르 플라이어' 1층에 투어리스트 센터가 있습니다. 시티투어 신청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가도 되고, 가서 빈 좌석이 있는 지 확인하여 바로 예약해도 좋습니다. 혹시 영어를 못해서 고민되시나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센터에 들어갈 때, 바로 여행박사 안내판이 있습니다. 거기 연락처로 전화를 걸면 친절한 직원이 바로 예약을 도와드릴겁니다.

 

 

싱가포르의 시티투어는 두 가지 갈래로 니눠어집니다. 낮엔 시내를 돌아보는 투어가 있고, 야간에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투어가 있습니다.

 

2층 위에 가서 타면 바람 맞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ㅋㅋ

 

 

나이트 시티투어에선 총 3장의 티켓을 줍니다. 시티투어 확인증과 리버 보트 1회 이용권, 저녁 식사권, 시티투어 할 때 부착해야 할 스티커도 줍니다.

 

저녁 식사권으로 갈 수 있는 유명 레스토랑 O'learys

 

투어 시작 전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는 체인 음식점 'O'learys'에서 저녁 식사권 사용 가능합니다.

 

여기서 나이트 시티투어의 메뉴는 단, 세가지가 있습니다.

 

  1. Fish & Chips
  2. Grilled Chicken Breast
  3. Pasta Napolitana

가 있습니다. 음식을 생각보다 더 깔끔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식사하면서 라이브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식사 다하고 나면, 스티커를 몸에 붙여서 투어리스트 센터로 가셔서 2층으로 된 오픈 버스에 타시면 됩니다. 시티투어의 루트는 싱가포르 중부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2시간 동안 마리나베이, 야경 좋은 바 '클락키'까지 싱가포르 구석구석 여행 해볼 수 있습니다.

 

 

마리나베이를 지나서 처음 시티투어 버스가 정차하는 곳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싱가폴이 자랑하는 도심 속 화려한 초대형 정원입니다. 그냥 막 찍어도 예쁜 곳 입니다. 마치 영화의 아바타를 연상시키는 곳 입니다. 또 돔 안에는 시원해서 여행 즐기기 좋습니다. 누워서 구경하면 환상적인 곳..!

 

매일 밤 주중 PM 8시, 9시 30분 / 주말 PM 8시, 9시 30분, 11시로

약 10분 동안 음악과 환상적인 조명과 어우러지는 공연이 진행됩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화려한 쇼를 관람한 뒤에는 싱가포르의 도시 한 가운데에 들어갑니다. 투어 바스에서 중요한 명소 모든 곳을 안내하기 때문에 방송을 잘 듣는 게 좋습니다.

 

오차드로드는 정말 백화점 천국입니다. 하루종일 구경해도 모자란 쇼핑천국입니다. 

 

 

차이나타운, 리틀인디아, 오차드로드 등 싱가포르에서 갖아 많이 알려져 있는 거리를 방문할 수 있고, 그 지역의 역사, 특징을 상세하게 설명해줍니다. 물론 영어로 설명하겠죠.

 

싱가폴의 유명한 거리를 둘러본 뒤, 버스는 잠시 부기스에서 정차합니다. 부기스는 여행자들이 뽑은 싱가폴의 최고 쇼핑지역 중에 하나로 꼽힙니다. 기호에 맞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또 부기스엔 Princess Street 이라 불리는 쇼핑 거리가 있습니다. 수많은 옷가게에 악세서리점으로 가득한 곳이죠. 가격도 꽤 저렴한 곳이니 꼭 알아두고 가시길 바라요!

 

 

마지막으로 도착하게 되는 곳은, 바로 클락키 리버사이드 입니다. 야경 좋은 바에 가신다면 클락키는 꼭 가셔야 합니다. 특유의 밤거리 분위기에 취하기 좋습니다. 저녁 때 보트다면 전체 야경도 멋지고, 담배 냄새가 안좋아서 좋아요. 거리도 꽤 깨끗하며 맥주집도 많습니다. 클락키하면 또 클럽과 바가 유명하죠. 가실 때, 여권은 필수로 들고 가셔야 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곳 클락키 리버사이드 입니다.

 

이건 다른 이야기인데요, 만약 택시 타서 클럽 간다고 하시면 '클럽'이 아니라 '디스코'로 가달라고 하셔야 듣고 데려다 주십니다.

 

그리고 시티투어 버스는 다시 플라이어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돌아가려면 MRT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일반 지하철과 비슷하며 빠르고 재밌습니다.

아, 무엇보다 그 전에 부기스에서 하차할 때는 클락키 리버포인트로 이동한다고 미리 이야기 해놓지 않으면 버스가 기다리지 않고 출발하게 되니 미리 이야기 해놓는 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싱가포르의 화려한 밤을 즐길 수 있는 야간 시티투어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이제 제대로 된 싱가포르의 밤을 즐길 수 있으시겠죠? 참고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