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놓치면 아까운 해외 커플 여행지 추천 10곳 정보 본문

해외여행

놓치면 아까운 해외 커플 여행지 추천 10곳 정보

방랑자 2019. 1. 14. 16:04



안녕하세요, 오늘은 놓치면 아까운 해외 커플 여행지 추천 10곳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서, 준비물은 애인이 필요합니다. 물론 저는 빠져야할 입장입니다.. 모쏠이거든요.,,ㅋㅋㅋ 너무 옆구리가 시리고 슬프지만 그래도 진행은 해야겠죠?

커플이시라면 혼행도 좋겠지만 사랑하는 연인이랑 함께하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들어요! 그런 분 있으실거에요. ~_~ㅋㅋㅋ

저처럼 없으시더라도 다음에 올 땐, 애인과 함께 와야겠다 다짐한 그곳들을 사심을 듬뿍 담어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1. 베트남 다낭


다낭은 저렴한 물가로 빵빵한 리조트에서 비교적 착한 가격으로 묵을 수 있으며, 한국 사람 입맛에 잘 맞는 현지 먹거리도 많아서 연인과 힐링하러 가기 적절하답니다!  이왕에 또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 베트남 호이안도 좋습니다. 다낭이 여행지라면 호이안은 휴양지같은 느낌 입니다. 다낭 1박으로 가시고 나머지로 호이안가면 좋기도 하답니다.



2. 홍콩


식도락 천국이자 쇼핑 메카에 화려한 도시 야경을 뽐내는 아시아 여행지, 홍콩이 있습니다.


3. 체코 프라하


낭만의 끝판왕 프라하 입니다! 사랑하는 연인끼리 손잡고서 카렐교를 산책하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로망일 거예요. 프라하 야경을 볼 때면 없었던 사랑까지 뿜어난다고.. ㅠㅠ

걷는 걸 좋아하면서도 주변 구경을 원하는 뚜벅이 분들은 까를 교부터 프라하 성까지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여기서 언덕 올라가는 건 힘들어요..! 야경도 좋지만 노을 질 때부터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이 다니는 관광지이다보니까 소매치기 조심하시는 것이 중요하구요!

프라하에서는 스카이다이빙도 유명하다고 해요! :-)

프라하 성 스타벅스가 있는데 풍경은 정말 좋지만 올라가서 사진 찍는 것은 말리고 싶습니다.ㅠㅠ 원래 스타벅스 애용하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마련된 곳인데 한국인들 포함 많은 아시아인들이 거기서 발 집고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눈치 주는 일이 많다고 해요.


4. 미국 괌


괌으로 떠나면 연인들이 꼭 가보는 코스인 '사랑의 절벽'에서 사랑의 종을 치고서 소원을 빌어보는 겁니다! 이 사랑 영원하게 해주세요~!

쇼핑거리가 조금만 가도 나오고 굳이 차 렌트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호텔만 잘 알아보시고 갔다오면 완벽한 휴양지 입니다. 규모가 작아서 거리 시간에 구애받지 않을 수 있고, 쇼핑이나 휴양이나 관광, 모두가 골고루 좋습니다. 괌 가보셨다면 사이판도 못지 않게 좋습니다!


5. 일본 오사카& 교토

한국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국가 '일본'을 사랑하는 사람과 간다면 더 재미난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도 가보고 교토까지 알차게 여행해보는 겁니다! 갔다온 사람들 대부분이 오사카보다 교토가 더 인상 깊었다고들 하네요. ㅋ_ㅋ


6.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365일 내내 온화한 날씨라서 언제 가도 좋은 코타키나발루 입니다. 환상적인 노을을 배경으로 커플 인생 사진을 담아보러 가보세요! 괜히 3대 선셋이라고 하는 곳이 아닙니다!!

액티비티 및 관광투어 외에 물가가 착한 것은 물론, 치안도 좋으며 음식도 맛나고 휴양지로 가기 좋은 곳 입니다.

먹고 자는 비용과 항공권만 해도 1인당 40-60만원 정도 밖에 안나옵니다.ㅋㅋ 직접 계획해보시면 그 정도 나오실 겁니다.



7. 프랑스 파리


설렘과 로맨틱함이 가득한 도시 '파리' 입니다. 에펠탑 아래 서 같이 있는 모습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분위기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소매치기도 별로 없고, 치안이 좋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관광지 등 사람 많은 곳은 절대 조심하셔야 해요.

에펠 탑은 1일 1번씩 가는 센스! 낮에 가보고 밤에도 가보고ㅎㅎ 분위기는 항상 좋더라구요. 밤엔 특히 반짝 반짝 빛나면서 빔도 나오는데 대박이에요. ㅠㅠㅠ


8. 인도네시아 발리

발리 a,k.a 신들의 섬이라고 하는 곳...! 신혼여행지로 많아 찾아가는 여행지이니만큼 내로라하는 리조트는 물론, 풀빌라로 연인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9. 필리핀 세부


세부에 가면 여러가지 해양 액티비티가 있는 건 여행 관심있는 분들이시라면 잘 알고 계실거예요! 둘이 꼭 손 잡고서 도전해보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겁니다! 3박 5일로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50만 원 정도면 호화롭게 노는 건 충분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인들이 많이 가서 그런지 한국말 잘하는 현지인들 많이 계시고, 여행가시는 연인 중, 영어 잘 못하셔도 아는 단어을 말하면 잘 알아들으면서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십니다. 혼자 가도 좋을 여행지! :-)



10. 일본 훗카이도


추우면 추울수록 더 예쁜 눈의 왕국인 '훗카이도' 입니다. 둘이 휴가를 맞추기 힘들 때, 주말에 가볍게 가기 좋은 여행지 입니다!

사진이 예쁘게 잘나오는 곳 입니다. 가까운 곳인데도 불구하고 물가가 비싼 곳이다보니까 여행비가 생각보다 좀 깨질 수도 있습니다.

미리 예산 짜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놓치면 아까운 해외 커플 여행지 추천 10곳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연인과 함께한다면 어딜 가든 행복할 수 있지만 해외 여행지를 통해 서로 의지하며 동행할 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