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2019년 4인가족 해외여행 추천지 10곳 본문

해외여행

2019년 4인가족 해외여행 추천지 10곳

방랑자 2019. 1. 10. 17:29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에 꼭 가봐야 할 생소한 여행지 10곳을 알아볼까 합니다. 작년에는 베트남, 필리핀, 하와이, 홍콩, 스페인, 싱가포르, 일본 등이 유행했다면 올해는 좀 다른 여행지가 있습니다!

새해 목표를 해외여행으로 잡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세계적인 여행 기사 '론리 플래닛'에서 뽑힌 4인가족 해외여행 추천지 10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어떤 나라들이 있는 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1. 스리랑카

멋있는 산과 바다가 있어서 힐링타임 갖기 좋고, 하이킹 및 서핑 등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타 동남아처럼 물가가 저렴하면서도 좀 더 이국적인 것이 매력적인 곳 입니다!

치안은 북부 일부지역 말고는 양호한 편 입니다. 남인도와 동일한 문화권과 인종이라서 기본적으로 조심해야 할 것은 조심해야겠죠? 또한 관광 인프라가 아직 제대로 구축되지 않은 환경이라 불편한 점은 없지않아 있지만 그것마저도 매력있는 곳 입니다.



2. 독일

유럽 여행 가면 프랑스 및 이탈리아, 영국 정도 많이 가죠. 드레스덴이나 함부르크처럼 도시로 근교 여행 가는 것도 좋지만, 트렌디한 카페와 숨은 맛집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베를린도 여행의 묘미가 있습니다.

독일 가면 뮌헨, 알리안츠아레나에서 경기 직관하는 경험도 좋구요, 일요일날에는 모든 미술관은 1유로로 갈 수 있습니다.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맥주 한 잔 해보고, 근처에 노이반슈타인 성 관람도 해보고..!

여기서 여행 꿀TIP!!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 입고 시내 곳곳 돌아다니면 인종차별없이 남녀노소 환영해준답니다. :-)



3. 짐바브웨

야생동물은 아프리카라고 다 볼 수 있는 게 아니지만, 짐바브웨에선 빅5이라 불리는 아프리카물소, 코끼리, 코뿔소, 표범을 볼 수 있어요. 아프리카에서 치안이 제일 좋은 국가라고 하니 한 번 떠나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혼여행 가신 여성 분도 되게 만족스럽고 또 갔다오고 싶다고 했을 정도..ㅋㅋㅋ


4. 파나마

교과서 내에서 한 번은 접해본 이름인 곳 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에 해변 뿐만 아니라, 역대급 대규모와 오랜 역사를 지닌 운하 등 동서남북 지역에 따라 볼거리가 다양한 국가 입니다.



5. 키르기즈스탄

중앙아시아 내에서 대한민국과 가장 가까운 국가인 '키르기즈스탄' 입니다. 최근에는 국도를 정비하면서 하이킹코스를 만들고 여행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연 그 본연의 모습대로 아름다운 곳인 만큼이나 더 유명해지기 전에 떠나보면 좋을 것 같네요!

물가는 괜찮은 편인데, 비행기 티켓값이 유럽행 값과 흡사하다는 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



6. 요르단

지구 안에서 찍은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신비로운 곳 입니다. 이 곳에는 유명한 관광지가 있는데요, 바로 와디럼이라는 영화 '마션'의 촬영지였습니다. 최근에는 고대 무역로로 따라 걸어보는 '요르단 트레일' 이 있어서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합니다.



7. 인도네시아

발리의 스윙 그네로 더 인기가 많아진 인도네시아 입니다! 발리 말고도 동서쪽으로 낣은 영역으로 펼쳐진 수많은 섬들과 바다는 각가 독특한 풍경 및 문화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8. 벨라루스

숨은 여행지를 찾아 떠날 줄 아는 여행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곳 입니다. 옛 귀족들이 살았던 마을도 있고, 구시가지 등 전통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데, 최근 30일날 무비자로 바뀌어 여행 가기가 더 수월해졌습니다. 느긋하게 한 달 살러 가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1달치 돈을 가지고 가셔야겠죠.ㅋㅋ



9. 상투메 프린시페

저도 살다가 처음 알게 된 여행지네요. 아프리카 서부 기니만에 있는 섬나라 입니다. 2개의 섬으로 만들어졌는데, 섬나라답게 바나나비치 등 아름다운 해변이 있고, 정글 숲 등 특유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 입니다.



10. 벨리즈

또 제가 모르는 곳이 나왔네요. 중앙 아메리카 과테말라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푸른 블루홀이 매력있는 벨리즈 섬 입니다. 스노클링 포인트로도 많이 알려져있는데, 바다거북이랑 가오리는 물론이고 상어랑 같이 수영해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이번 년도는 생소한 나라들이 많은데 가서 여행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좀 의외인 나라들이 많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잘 안알려진 여행지를 남들보다 먼저 갔다와보는 것도 색다를 듯 싶어요! ~_~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