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홍콩에서 마카오 당일치기 코스 총정리 본문

해외여행/아시아

홍콩에서 마카오 당일치기 코스 총정리

방랑자 2019. 6. 28. 18:35

아시아의 유럽, '마카오 당일치기 여행' !!

 

홍콩 여행과 더불어 마카오 여행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한 번에 해결해줄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공개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주관적인 부분도 없지 않아 있으니 참고만 해주셔도 좋습니다.

 

  • 해당 사진을 찍은 카메라 기종은 캐논 605d + (포토샵 후보정)

 

홍콩 > 마카오 이동 수단

 

일단, 홍콩 여행하는 사람들이라면 마카오도 같이 가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먼저 홍콩에서 마카오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터보젯 페리를 탑승하여 약 1시간 정도면 도착합니다. 표는 홍콩 현지에 가서도 발권할 수 있으나 '터보젯페리' 앱으로도 예매할 수 있습니다.

 

  • 홍콩 > 마카오 오전 10시 [목] 약 24,700원
  • 마카오 > 홍콩 오후 8시 15분 [목] 약 28,300원

 

마카오 당일치기 여행 코스

 

다음! 이제 본격적으로 인터넷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코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카오 페리터미널 > 세나도 광장 > 성바울 성당 > 베네시안 호텔 > 타이파 빌리지 > 홍콩 페리터미널

 

위 일정으로 가면 빠듯하지도 않고 오히려 널널하게 시간이 남아서 페리 기다리는 시간만 남습니다.ㅋㅋ

 

마카오 교통

 

마카오 여행하면 제일 좋은 점이 '교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호텔이 빠방하고 무료 셔틀버스가 많이 다닙니다. 교통비가 없어도 여행해도 될 정도 입니다.

 

일부 버스는 만 21세 이하까지는 승차하지 못하는 케이스도 있지만, 일반 시내버스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 세나도 광장

 

마카오 페리터미널에서 세나도 광장까지 가는데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세요. 하차한 뒤에 약 10분 정도 도보하여 이동하면 도착 입니다.

 

※ 단, 만 21세 이하라면 승차가 불가능합니다. (물론 운좋게 검사 안하면 가능할 수도..)

 

포르투갈의 로시우 광장을 모티브로 한 세나도 광장입니다. 사진만 보고서 갔다왔는데 규모가 작아서 실망하고 돌아서는 사람도 있지만, 건물이 이색적이며 파스텔톤이라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옵니다.

 

2. 이나타 에그타르트

 

사실은 이 음식 하나 때문에 마카오에 갔다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홍콩 여행하면서 먹었던 에그타르트랑은 또 다른 차원입니다. 정말 홍콩에서 먹은 걸 기억 못할 정도로..

 

마카오 에그타르트는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입에 아주 사르르 녹는 식감입니다. 꼭 1인 1박스로 드셔보세요.

 

3. 성바울성당

 

마카오의 랜드마크 중 한 곳 입니다. 성바울성당은 세나도광장에서 약 5-10분 정도 도보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곳은 오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 + 오후에 가면 엄청 많은 수의 관광객을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찍어야 다리가 길어보이게! 예쁘게! 나옵니다.)

 

4. 베네시안 호텔

 

세나도 광장에서 베네시안 호텔로 가는 길은 '베네시안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겁니다. 하차 한 뒤에 약 1분 정도 도보하면 됩니다.

 

마카오 가면 보는 관광지는 뭐다? 베네시안 호텔!!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모티브로 한 초호화 리조트입니다. 베니스를 안 가보신 분들은 곤돌라, 유럽풍 건물에 감탄하실 겁니다.

 

5. 타이파 빌리지

 

베네시안 호텔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아기자기한 타이파 빌리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갈 때는 몰랐지만, 여기가 그 유명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지라고 합니다. 그만큼 도시가 예쁩니다.

 

베네시안 호텔 > 마카오 페리터미널 다시 돌아가려면 타이파 빌리지에서 약 10분 도보하여 이동 후,

베네시안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마카오 당일치기 여행 코스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행하면서 사람들이 정말 친절해서 길 물어보면 잘 알려주시고 같이 찾아주었던 기억 때문인지 홍콩보다도 더욱 좋은 추억으로 남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도둑들> 촬영지인 '펠리시다데', '꼴로안 빌리지' 등 볼거리가 많이 있으니 홍콩 가시면 한 번은 가보면 좋습니다. 작은 마카오 안에서만 유네스코 유산 30개 정도 될 정도로 가볼 곳이 많은데, 성바울 성당 뒤 쪽으로 가면 유적지가 시작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