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2019 신촌물총축제 WGF 정보 본문

국내여행/서울 및 경기

2019 신촌물총축제 WGF 정보

방랑자 2019. 6. 13. 17:56

물총 전쟁 파티원 구합니다!! (1/100) 커먼커먼 ㅋㅋㅋ

 

올해 2019년 신촌에서 Water Gum Festival이 여름 맞아 돌아왔습니다.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축제죠!

태국에는 먼저 송크란 축제로 시작하여 우리나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촌 물총 페스티벌로 좋은 시간 볼 수 있어요.

 

여름이 되면 빠질 수 없는 페스티벌이며, 매년 7월달에 열리는 신촌 물총 축제이기도 합니다.

오는 7월 6일부터 7월 7일까지, 단 이틀동안 펼쳐지는 약 10만 명의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물총 전쟁입니다.

 

 

DJ의 시원하고 신나는 음악과 동시에 쏟아지는 물줄기로 도심 안에서 시원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신촌 물총 축제에는 매년 이색적인 컨셉과 스토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발란군의 습격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컨셉이네요!

 

 

물총 전쟁에 나갈 때, 필요한 준비물은..

 

  1. 물총
  2. 우비
  3. 고글 및 선글라스
  4. 방수팩
  5. 여벌 옷
  6. 타월

고글 없으면 비눗물이 눈에 들어가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물총 생각보다 잘 망가지기 때문에 그냥 앙동이 째를 들고 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방어구 풀 패키지도 사전에 구입할 수 있고, 기부로 이어진다고 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현장에서도 단품으로 구입 가능)

 

 

1차 방어구를 6월 14일까지만 사전 판매를 진행합니다. 그 이후엔 각자 챙겨오시거나 현장에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2차 판매 일정이 있는데요, 그것은 아래에 자세한 정보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자세하게 참고 바라겠습니다.

 

 

올해 여름도 후덥지근함이 물들어갈 때즈음 아주 액티브하게 물총 전쟁이 펼쳐질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매너가 중요할 것 입니다. 지나가는 행인 또는 주변 상인들에게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