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교토 유잔소 료칸 정보 본문

여행TIP/호텔

교토 유잔소 료칸 정보

방랑자 2019. 6. 9. 16:36

교토에서 20분 거리면 갈 수 있는 료칸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료칸, 일본 여행 하루를 마치고 멋진 뷰를 즐기면서 한적하게 피로 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료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침부터 해 질 녘 그리고 밤까지 존예로운 곳인 시가현에 위치하고 있는 '유잔소 료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교토에서 20분만 가면 찾을 수 있는 곳 인데요, 동네가 시끄럽지도 않고 음식도 맛나고 온천 시설이 좋습니다. 한국인 직원도 계시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아줘서 한국어로 된 설명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사진만 봐도 일본만의 감성이 느껴지고 온천에 쏘옥 들어가고 싶어지는 예쁘며, 아담한 곳 입니다. 이 료칸에선 비와코 호수가 한눈으로 보이는 개인 욕조에서 온천을 만끽할 수 있는데, 욕조 안에서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어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 곳에 연인끼리, 엄마와 딸 단둘이, 식구 단위로도 많이 방문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방문했다면, 해 질 녘은 포기하지 마세요!

 

 

분홍분홍한 비와코 호수가 정말 아름다운 곳 입니다. 날씨 확인 잘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 오면 못 볼 수도 있으니까요..!

 

 

반짝거리는 도시 풍경을 보며 밤에도 조용히 온천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온수는 밤 12시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자쿠지 기능은 밤 9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조식, 석식의 경우에는 룸에 가져다주는 서비스는 없고, 따로 먹으러 갈 수 있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선택하신 패키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조식이나 석식을 포함하지 않는 옵션이라면 료칸 1층에 있는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 앞쪽에 있는 편의점에 미리 사오면 더 저렴하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 가는 길 : 오고토온센역[교토에서 JR로 20분]에서 셔틀버스[3분]
  • 셔틀버스 : 오후 5시까지 5분 간격으로[역의 무료전화로 픽업 요청할 수 있음]
  • 개인 온천 이용 가능 시간 : 밤 12시까지. [자쿠지는 밤 9시까지]
  • 비용 : 1인당 약 19,000엔 - 약 30,000엔까지 [패키지마다 상이함]

>> 홈페이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