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제주 야간개장 명소 추천 여기 가보세요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야간개장 명소 추천 여기 가보세요

방랑자 2020. 9. 12. 20: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야간개장 명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야간 개장으로 밤에 가볼만한 곳으로 제주시 > 서귀포 > 중문 관광 단지 순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제주시

용두암 / 러브랜드

용두암

용두암은 용암이 분출한 것이 바다로 흘러나오면서 용 머리 모양으로 굳혀졌다하여 용두암이라고 불려진 바위입니다! 여기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이 있습니다. 용이 승천하려고 한라산 산신령이 가지고 있는 옥구슬을 훔치고 올라갔습니다. 거기에 격노한 산신령에게 발각되어 화살에 맞고 떨어져서 바위로 굳어졌다는 이야기에요.

입장료가 없으며, 닫는 날이 없는 곳이에요.

그리고 공항에서 2.5km 정도로 가까운 편입니다.

연락처 : 064. 711. 1022

러브랜드

러브랜드는 연인끼리 많이 가죠. ㅎㅎ 혼자가도 좋고 가족끼리나 친구끼리 가도 좋지만 서로 연인 아니면 꺼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하지만 밤에 가면 분위기도 나름있고 포토존도 있고, 성 박물관, 특이한 관광 상품이 있어요.

만 19세 이상 성인만 들어갈 수 있으며, 9천원입니다. 단체 30명 이상으로 가면 8천원입니다. 할인하면 8천원에 가능하고, 단체 할인은 7천원 입니다.

관람 시간은 아침 9시 ~ 밤 12시까지입니다.

연락처 : 064. 712. 6988

2. 서귀포

천지연 폭포 / 새연교

천지연 폭포

천지연 폭포는 일출 때부터 저녁 10시까지 열려있어서 제주 야간개장 명소로 좋습니다. 마지막 관람 가능한 시간은 저녁 9시 20분까지이며, 입장료는 2천원 입니다.

연락처 : 064. 760. 6304

새연교

긴 다리가 있는데요, 음악에 맞춰서 춤추는 야간 분수도 있어요. 입장료같은 건 없습니다. 저녁 8시 때쯤 가면 좋을 거 같아요.

3. 중문 관광 단지

박물관은 살아있다 / 서귀포 천문 과학 문화관

박물관은 살아있다

< 입장료 >

성인 9천원 / 단체 8천원

청소년(13-18세) 및 군경 8천원 / 단체 7천원

어린이 및 경로자, 장애인, 국가유공자(36개월 미만은 무료, 신분증 소지자) 7천원 / 단체 6천원

< 이용 시간 >

단체 성인 1천원

단체 청소년 및 군경 500원

< 운영 시간 >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 -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연락처 064. 793. 9701~2

지금까지 제주 야간개장 명소에 대해서 알려드려봤는데요, 제주 여행하면서 저녁 먹고나서 야간개장 하는 곳 중에 갈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 곳을 한 번 들러보시면 좋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개장할 지 안할 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연락하고 가보는 게 좋을 것 입니다.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며 또 알찬 여행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