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일본 3대 테마 파크와 잘 안알려진 4곳 추천, TIP 본문

여행TIP/명소

일본 3대 테마 파크와 잘 안알려진 4곳 추천, TIP

방랑자 2019. 6. 19. 18:06

일본 여행 가서 놓치면 후회할 일본 테마파크 7곳 ^^

 

안녕하세요, 금일은 일본에 가게 되면 꼭 가봐야 하는 테마파크 7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꼭 다갈 필요는 없지만 꼭 가봐야 할 곳, 취향에 맞는대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본 여행 시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아시아에서 테마파크가 정말 많은 나라인, 일본인지라 놀거리가 정말 풍부하고 스케일도 큰 것 같습니다. 그럼 커밍 쑨~

 

1. 후지큐 하이랜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84회에서 전현무가 이 곳에 간 게 더욱 화제가 된 테마파크입니다. 스릴있고 재미난 롤러코스터가 많기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아파트 28층 높이라는 후지야마, 최고 시속만 172킬로미터나 되는 롤러코스터 '도돈파'와 그리고 4차원 롤러코스터인 에쟈나이카가 제일 인기 많습니다. 우리나라 T익스프레스 수준을 생각하면 안된다는 거죠.

 

무서운 놀이기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곳에 가면 4대 롤러코스터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기 시간만 2시간이 기본이라고 합니다. 또한 후지큐의 명물 '귀신의 집'이 있습니다. 한 번 들어갈 시 한 시간 뒤에 나올 수 있을 겁니다. 귀신 무서워하시는 분은 기절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TIP !!!

 

도쿄에서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주큐까지 버스 왕복권 &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300엔이며, 우리나라 돈으로 약 73,000원이죠. 한글로도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도 간단합니다. 프린트해가지고 들고가시면 신주쿠 버스 터미널로 가셔서 금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절규의 4대 놀이기구는 대기 시간 기본이 2시간이기 때문에 폐장하는 순간까지 다 못 타고 갈 수도 있으니 프리패스라도 꼭 사시길 바라요. 놀이기구 한 개당 천엔 입니다.

 

2. 도쿄 디즈니랜드

 

어린이의 동심 세계로 떠날 수 있는 곳 입니다. 물론 어른들마저도 사랑하는 만인의 테마파크 '도쿄 디즈니랜드'입니다. 32개의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에이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에어리어가 있다면, 20세기 미국 거리를 옮겨놓은 것 같은 월드 비자, 미키 마우스, 도널드 덕이 있는 월트 디즈니가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만의 매력

 

  1. 컨트리 베어 극장 : 각종 곰들이 등장하여 춤추며 노래하는 멋있는 뮤지컬을 볼 수 있습니다.

  2. 신데렐라의 페어리 테일 홀 : 신데렐라에 연관된 다양한 것을 보여주는 전시관이며 사진 촬영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특히!! 마법사 할머니가 그려져 있는 벽면은 플래스 터뜨려서 사진 찍으셔야 합니다. 꼭! 그 이유는 그냥 찍으면 벽이지만 플래시 터뜨려서 찍으면 신데렐라에게 마법 걸어주는 장면 같이 빛이 뾰로롱 나오는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미키의 필하매직 : IMAX 형식의 공연이며 4D이기 때문에 실제로 디즈니 주인공을 대면하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됩니다.
  4. 몬스터 주식 라이드 & 고 시크 : 시큐리티 트램에 탑승하여 플래쉬 라이트로 숨겨져 있는 몬스터들을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디즈니 랜드에서 없는 구간이라 도쿄 디즈니랜드에 가시면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디즈니랜드 기간한정 퍼레이드, 허니헌트, 원맨즈드림, 필하모닉, 스페이스마운틴 등 있습니다.

만약 '디즈니씨'에도 가신다면 무조건 개장된 동시에 토이스토리매니아(타워오브테러, 에리얼의 뮤지컬, 인디아나존스 꼭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여름에는 꼭 시즌한정 퍼레이드 꼭 보시기를..! 야간 퍼레이드도 짱짱입니다. :-)

 

3. 오사카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

 

 아시아에서 최초로 지어진 유니버설 테마파크입니다. 해리포터, 스파이더맨이 정말 재밌다고.. 한국에 있는 놀이기구랑 비교가 안되죠. 또한 놀이기구 줄 설 때, 싱글라인이 있습니다. 그 줄에 가면 더 빨리 탈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두 개 뿐이라고 하는 해리포터 에어리어, 호그와트에 들어가서 해리포터 같은 마법사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해리포터 어트랙션은 4D가 정점입니다.

 

 또 다른 인기 구간 '뉴욕 에어리어'이 있는데요, 꿈에서 그렸던 히어로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 입니다. 그 중에서 최고 인기라면 당연 스파이더맨이겠죠.

스파이더 맨이 되서 악당들과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을 얻고 싶다면 어메이징 어드벤쳐 오브 스파이더맨에 꼭 가보세요!

 

4.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

 

일본에 가면 가장 많은 꽃을 볼 수 있다는 테마파크입니다. 계절마다 다양한 페스티벌로 가득한 장소 입니다. 여기 가면 낚시도 할 수 있습니다. 배는 원피스 배로 되어있고, 예쁩니다. 입장료가 한화로 6만 원 안팎 정도 됩니다. 겨울처럼 추운 날에 가는 것보다는 따뜻할 때 가는 게 좋습니다. 밤에 레이저 쇼 같은 거 볼만합니다.

 

봄엔 튤립축제, 여름엔 장미축제, 가을엔 맥주 & 와인축제, 겨울엔 빛의 축제 등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축제, 볼거리가 가득한 곳 입니다. 매년 꽃 축제인 곳. 꽃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 곳으로 가즈아~

 

5.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일본 최대 스케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수족관입니다.

 

특히, '쿠로시오 바다'라고 불리는 대형 수조가 유명합니다. 다양한 어류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수조입니다. 거대한 고래상어가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크다는 고래상어만 3마리라고 합니다. 얼마나 규모가 큰 지 감이 오시나요?

 

6. 벳부 다카사키야마 자연 동물원

 

원숭이를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2천 여 마리의 야생 원숭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귀여운 아기 원숭이들을 만날 수 있고, 가을에는 원숭이 연인끼리의 모습을 볼 수 있죠. 근데 원숭이들이 워낙 영악해서 짜증나는 일을 겪을 수 있다는 것? 그건 운에 맡겨야겠죠.

 


원숭이 만날 때, 주의 사항

 

  1. 절대 원숭이와 눈을 마주치지 말 것
  2. 음식을 가지고 들어가지 말 것 (가끔 모자나 안경 뺏기신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3. 아기 원숭이들을 만지지 말기
  4. 사진 촬영 시, 줌인으로 찍으시길 바랍니다. 원숭이 안찍는 척하면서 찍으셔야 합니다. 원숭이 지능적인 거 아시죠?

이것만 지켜도 불미스러운 일을 겪을 확률이 줄어드실 겁니다.

 

7. 하코네 고와키엔 유넷상

 

독특한 테마가 있는 온천탕입니다. 와인탕에 진짜 와인을 뿌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커피탕, 녹차탕 종류별로 있습니다. 실외 부분도 있고 실내도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가기도 좋습니다.

 

미끄럼틀 있는 로데오 마운틴, 와인탕, 초콜릿탕 등 다양한 탕들이 있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온천욕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일본의 유명 테마파크를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곳이 많이 있네요. 일본 여행 가신다면 놓치지 말고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