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도쿄 맛집탐방여행 Best 8 본문

여행TIP/필요한 물건

도쿄 맛집탐방여행 Best 8

방랑자 2018. 12. 20. 14:44


안녕하세요, 일본 도쿄 여행가면 필수로 가봐야 할 맛집 8곳을 알아볼까 합니다..!ㅎㅎ 오사카 뿐만 아니라 도쿄도 같이 여행가보시면 좋아요! 만약 일본으로 여행가시는 분 계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의 평가는 아무래도 제 입맛에 대한 주관적인 부분이다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한 번 도쿄 맛집탐방여행 Best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




1. 레드락 / Red Rock

도쿄하면 가장 생각나는 레스토랑입니다! 꽃처럼 예쁜 비주얼이 돋보이는 레드락의 '로스트비프동' 입니다. 大자 사이즈로 해서 먹어줘야 후회되지 않습니다.ㅎㅎ 부드러운 고기의 육질과 소스의 하모니가 굳 입니다!

가격대는 800엔 - 1,200엔 사이 정도 되구요, 이 정도의 고기 양이 그 가격대라면 가성비 있고 괜찮은 편이랍니다!

(※ 혹시 고기를 무조건 익혀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천입니다...ㅠㅠ)



2. 모토무라 규카츠

국내에서도 열풍을 몰았던 '규카츠' 입니다! 일본에선 아직도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있는 맛집 입니다...! 오사카 또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의 본점이 도쿄 시부야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분홍분홍한 상태로 살짝 익혀 드시는 게 핵맛 입니다!

개인 화로가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굽는 정도를 정할 수 있으며 양파 및 겨자 소스. 간장 및 고추냉이 소스, 마소스 등 다채로운 소스와 같이 먹어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300엔 선으로 한곡과 비슷한 가격대 입니다!



3. 우나테츠 히츠마부시

조금 더 비싼 걸 감안해서 맛있는 걸 꼭 먹어야한다면 '장어 덮밥'으로 많이 알려진 우나테츠를 추천합니다. 고슬고슬한 잘 지어진 밥이랑 살살 녹는 맛의 장어와의 조화가 정말 훌륭합니다!

대부분 한국 여행객들도 인정하는 맛이구요, 그냥 먹거나 와사비랑 비벼 먹어도 맛있고, 녹차랑 말아서 오차즈케로 합쳐 3단계로 먹는 맛이 정석 입니다. 와사비랑 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

가격은 3천 엔 정도로 다소 비싸지만 다른 부분을 아껴서 장어를 한 끼 정도 꼭 먹어주면 좋겠죠?ㅎㅎ

(런치에 먹을 수 있는 장어덮밥은 1,900엔 정도로 훨씬 저렴합니다!)



4. 미도리 스시

도쿄 내에 맛난 스시집이 참 많은데, 가장 대표적인 곳을 말씀드리자면 '미도리 스시'와 '스시 잔마이' 쌍두마차가 있습니다. 어딜 가도 웨이팅이 있고, 기본적인 맛도 좋습니다.

밥의 식감도 좋고, 세트로 먹어봐도 좋고, 무엇보다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배 터지도록 먹을 수 있습ㄴ디ㅏ.

웨이팅을 조금이라도 줄이시길 원한다면 테이블 말고 바에서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5. 히로키 (HIROKI)

여러분들 일본 여행 가실 때, 철판 위에 '오코나미야키에다가 생맥주' 한 잔 하는 로망 있지 않으신가요?

그럼 도쿄의 오코노미야키 맛집이라는 '히로키'를 주목해보세요! 잘 알려진 일드 '고독한 미식가'에서도 출연했던 곳 입니다.

바로 앞의 철판에서 만들어 줘서 그런지 볼거리도 있고, 완성되는 동안 기다리는 게 참 고통이죠...!

히로키의 오코노미야키 같은 경우, 히로시마 풍인지라 일반적으로 반죽이 아니라 면으로 만들어지는 게 특징입니다. 오징어, 가리비, 새우 조합의 오코노미야키가 간판 메뉴 입니다. 가격은 1,700엔 정도 입니다!



6. 츠키지 시장

많은 꼬치와 길거리 음식을 만나볼 수도 있고,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해산물을 먹어볼 수 있는 맛집이 많이 있는 '츠키지 시장'은 도쿄 여행가실 때, 필수적인 코스 입니다!

여기엔 한 집, 한 집마다 다 맛집이라서 다 소개가 버거울 정도니 직접 가보셔서 마음에 드시는 곳 있으면 그냥 들어가시면 됩니다.

게살 구이, 조개 구이 등 걸어다니다보면 고소한 냄새가 좋아요. 관자 위의 성게 알을 올려서 구워주는 꼬치, 푹신푹신한 왕 계란말이 드셔보시길 바라요.

라멘집 '이노우에'로 유명하며, 가수 성시경의 단골 맛집으로 '배틀 트립'에서도 소개되었었죠.



7. 아후리 라멘 (AFURI)

도쿄에 유명한 라멘집 '아후리'에서의 대표 메뉴는 유자가 함유된 '유자시오라멘'과 '유자소유라멘'이 있습니다.

유자에 라멘..? 상상이 안가는 조합이지만 은근히 잘어울립니다. 호불호가 좀 갈리는데요. 입맛에 잘 맞으실 것 같으면 드시러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깔끔한 육수맛에 현지인 및 라멘 고수들이 찾아다니는 걸쭉한 형태의 육수로 둘 중 하나를 정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즐기면 된답니다. 가격은 980엔 입니다!

유자라멘 뿐만 아니라 찍어 드시는 라멘 '츠케멘'도 인기 많은 메뉴입니다. 새벽 늦게까지 영업해서 야식으로 먹으러 가기 좋습니다!



8. 루크스 랍스터 (LUKE'S LOBSTER)

우리나라에도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막 들게 만드는 엄청난 비쥬얼의 샌드위치 입니다. 랍스터 살이 수북수북한 이 샌드위치는 원래 뉴욕에서 만들어졌는데, 도쿄로 와서 유명해진 메뉴라고 합니다!

가격은 1개당 980엔부터 시작되는데, 간식이라고 하긴 비싸지만 한 끼 식사라고 하기에도 그럭저럭이라고 볼 수 있는 애매한 가격 입니다.

고소한 버터 향과 큼직한 랍스터..! 바게트 빵 안에 들어있는 모습 그리고 맛의 조합까지 예사롭지 않습니다.

랍스터가 차갑다는 평도 있습니다.



이렇게 도쿄 맛집탐방여행 Best 8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곧 도쿄로 떠나시는 분들 좋은 먹방과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