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여자 혼자가기 안전한 해외여행 BEST 10 본문

여행TIP

여자 혼자가기 안전한 해외여행 BEST 10

방랑자 2018. 8. 25. 14:36

오늘의 여행 포스팅은 홀로 여행을 떠나고픈 여자 분들을 위해 '여자 혼자가기 안전한 해외여행 BEST 10'를 잡았습니다. 전에도 비슷한 것을 올렸었는데 번외로 올려봅니다. 일단 혼자 가기 적합한 여행지의 조건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혼자서 처음 와본 여행지에서 길 헤매면 정말 서럽습니다.. 그래서 교통이 편리해야 합니다. 두 번째,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힐링이 되는 분위기 깡패 장소. 마지막 세 번째, 여행하다보면 어쩌다보면 고독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동행을 만나기 쉬운 곳의 든든함이 있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대만 타이베이

저번에 이것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죠.


>> 대만 여행 노하우 대방출 <<

걷기만 해도 힐링되는 융캉제와 인생샷 건지기 좋은 단수이와 고양이 천국인 '허우통'까지 있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도 잘 되어 있으며 택시 및 버스 투어도 있어서 교통이 편리합니다.

꼭 해야 될 것 : 우라이에서 온천욕, 스린 야시장 먹방투어, 스펀에서 천등 날리기



2. 체코 프라하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는 곳 입니다. 여심을 자극하는 도시 중 한 곳 입니다. 관광지가 오밀조밀하게 모여있어서 이동하기 편리하고,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어서 미각과 시각 호강할 수 있는 곳 입니다.

꼭 해야 될 것 : 까를 교 야경 구경, 1끼 1맥주 (필스너와 코젤 꼭 드셔보세요!)



3. 태국 치앙마이

힐링하러 가는 장기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 입니다. 동행자도 찾기 꽤 좋습니다.

도시가 전체적으로 조용하면서, 삼청동처럼 분위기 깡패인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시각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힐링됩니다.

꼭 해야 될 것 : 치앙마이의 자연을 만끽하면서 트레킹 하기, 도아수텝 사원에 가서 전망 구경



4. 태국 방콕

첫 혼자 여행이라면 여기부터 먼저 가보시는 걸 권합니다. 전 세계의 배낭여행자들이 밀집되어있는만큼 외지인들에게 친절하고, 교통과 숙박 등 고루고루 잘 되어 있으니 서툴러도 해결하기 쉽습니다. 일단, 여기부터 가보시고 잘 맞으면 하나하나 노하우도 생기면서 여러 곳 떠나기 편해진답니다.

꼭 해야 될 것 : 마사지를 배울 수 있는 일일 수업 받아보기와 태국 전통 음식 시식



5. 베트남 하노이

인천으로부터 5시간 거리고 물가도 싸서 짧은 일정으로 혼자 여행떠나기 좋은 곳 입니다.

단 천 원으로도 달달한 커피나 쌀국수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맛까지 굳굳 입니다.

꼭 해야 될 것 : 이른 새벽에 안개가 낀 호안끼엠 호수 산책, 근교 하롱베이 당일투어 해보기



6. 일본 오사카 

나카자키 쵸, 가라호리 등 특유의 갬성을 느낄 수 있는 거리가 예쁜 곳 입니다.

고베 스테이크랜드나 텐진호르몬 철판구이 등 맛집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꼭 해야 될 것 :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구경, 교토에서 료칸 즐겨보기, 유니버설 스튜디오



7. 홍콩

여자분들이 선호하는 국가 중 한 곳 입니다. 독특한 감성이 느껴지는 소호 거리부터해서 낭만적인 도시의 야경도 보고, 취향 저격해버리는 이색 카페와 쇼핑까지 한 번에 해볼 수 있는 곳 입니다.

꼭 해야 될 것 : 1년에 두 번으로 여름, 겨울에 빅세일을 하니까 놓치시면 안됩니다!



8. 싱가포르

에어텔 상품이 많아서 물가가 높은 싱가포르라도 비교적으로 저렴하게 호텔힐링이 가능합니다.

이국적인 센토사와 술탄모스크 등 볼거리가 많으며, 오차드로드 등 쇼핑할 곳이 많습니다ㅏ.

꼭 해야 될 것 : 점보 칠리크랩 맛보기, 마리나베이 샌즈 인피니티 풀 즐겨보기



9. 중국 상해

혼자 가기 좋은 여행지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 입니다.

중국 분위기가 확 느껴지는 예원 그리고 유럽의 한 거리처럼 보이는 와이탄까지 공존하고 있습니다.

꼭 해야 될 것 : 시간 여유가 되시면 근교 도시인 항저우와 쑤저우도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10. 크로아티아

여자들이 혼자 가기 좋은 곳 중 한 국가 입니다. 두브로브니크, 자그레브, 플리트비체 호수 등 혼자 사색에 잠겨 산책하기 좋은 감성적인 명소가 몰려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화보도 되는 곳 입니다.

꼭 해야 될 것 : 스르지 산(두브로브니크에 있습니다.)에서 인생 포토 남기기



이렇게 여자 혼자가기 안전한 해외여행 BEST 10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마음에 드셨나요? 만약 자신만의 혼자 가기 안전한 해외여행지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