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유명한 전세계 해외 여름 축제 6선 본문

해외여행

유명한 전세계 해외 여름 축제 6선

방랑자 2019. 6. 25. 21:19

 

더위를 싹 날려줄 전 세계 여름 축제 6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위,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리기 위한 시원한 여름 축제!! 이제 점점 무더운 여름이 무르익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반복되는 일상에 싫증을 날판에 무더운 여름이라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제 막 7월이 되면 많은 여름 축제가 시작될 것 입니다.

 

그 중에 해외에서 유명한 여름 축제가 무엇이 잇을까요? 이제 여행 계획도 세우셔야 할테구요, 여름 휴가와 방학으로 시간을 내서 떠나보도록 해요!

 

1. 스페인 - 산 페르민 축제

 

이 축제에서 절정이 소몰이 입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투우 소들과 함께 달리는 시합이죠! 해당 지역에는 소들이 많아서 잡기 위해서 이와 관련한 축제가 생겨난 것이라고 하네요. 근데그러나 매년 많은 부상자, 사망자가 나오는 위험한 축제이니만큼 조심하고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2. 스페인 - 라 토마티나

 

라 토마티나 페스티벌은 토마토 값 폭락에 분노한 농부들이 토마토를 던지면서 시위하던 사건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축제가 진행되는 약 2시간 정도 5만kg의 토마토를 소비한다고 합니다. 이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바닥엔 비닐을 깔고 합니다. 또한 토마토는 상하거나 판매할 수 없는 토마토들로 진행한다고 해요. 피가 아닌 혈투 전쟁이 따로 없습니다.

 

참여 안하는 사람들에게 피해 없도록 한화 15,000원 정도의 입장료로 입장 제한하며, 토마토를 던질 때 으깨서 던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부상 입으면 벌금이 있습니다.

 

3. 벨기에 - 투모로우랜드

 

벨기에에서 가장 큰 대규모 축제 입니다. 게다가 세계에서도 최대 일레트로닉 음악 페스티벌이기도 합니다.

과거에 놀이공원이었던 장소에서 펼쳐지는 만큼 축제 분이기가 신빌우며 몽환적이라고 합니다.

동화같은 축제에서 음악을 즐기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영국 - 에든버러 페스티벌

 

국제 예술축제라고도 불리우는 이 페스티벌에서는 오페라, 연극, 클래식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이 총집합하여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공연은 밀리터리 타투 입니다! 스코틀랜드 전통의상 킬트를 입은 멋있는 군악대들의 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5. 영국 - 노팅힐 카니발

 

카리브해 출신인 흑인 이주자들이 노래와 춤을 선보이던 것을 지금까지 이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유럽 최대의 스트릿 페스티벌로  매년 100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고작 에버랜드 퍼레이드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6. 일본 - 텐진마츠리

 

일본 전통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가마를 메고 거리를 행진하거나 배를 타고 강까지 건넌다고 합니다.

또한 포장마차에서 맛난 일본 전통 음식까지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세계의 썸머 페스티벌 구경을 끝냈습니다. 혹시 여기에 속하는 나라 여행갈 계획이시라면 참고되셨으면 합니다. 해당 축제들은 7-8월달 사이에 진행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