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시원한 해외 여름 휴가지 14곳 필독!! 본문

해외여행

시원한 해외 여름 휴가지 14곳 필독!!

방랑자 2019. 6. 18. 19:40

언제 가도 좋지만 여름에 가면 더 좋은 곳!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여름이라 느낄만한 날씨인 것 같습니다. 장마철도 오고 비가 와도 쌀쌀하지가 않네요. 이 때, 다른 나라로 여행갈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아직 계속 더워질 날만 남았거든요. 휴가를 준비하신다면 여름에 가면 더 좋을 해외 여행지 14곳을 추천해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름에 갈 때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 많은 해외여행지 14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몰타

 

지중해에서 작은 섬나라인 몰타 입니다. 여름에는 30도가 넘어가긴 하지만 습도가 낮기 때문에 한국보다 비교적 쾌적한 편입니다. 7월에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도 열려서 낭만적인 여행을 보낼 수 있죠.

 

2. 프랑스

 

프랑스는 7월 휴가 시즌만 되면 파리 곳곳에서 다양한 예술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프랑스의 건국 기념일인 7월 14일엔 화려한 불꽃놀이 향연이 펼쳐집니다!

 

3. 홍콩

 

홍콩은 매해마다 2번(여름, 겨울)의 세일 기간이 있습니다. 6월 초 ~ 8월까지 최대 8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쇼핑도 할 수 있고, 야경도 볼 수 있습니다.

 

4. 러시아 - 키지섬

 

키지섬은 러시아의 짧은 여름에만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섬 전체가 초원으로 되어 있으며 7-8월에는 꽃이 만발하여 일부러 찾아가는 관광객이 많다고 합니다.

 

5. 베트남 - 나트랑

 

6월 말 - 7월까지 건기이기 때문에 여행 떠나기 좋은 나트랑입니다. '베트남의 지중해'라고 불려질만큼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 입니다.

 

6. 핀란드

 

무민의 나라, 핀란드 입니다! 6-8월까진 핀란드 난탈리의 무민 월드에 갈 수 있습니다. 귀여운 무민으로 형성된 테마파크에 가보면 더 좋겠죠? :-)

 

7. 스위스

 

눈이 덮여진 알프스를 생각하면 벌써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죠? 자연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고 알려진 스위스는 언제가도 좋은 곳 입니다!

 

8. 일본 - 훗카이도

 

여름에는 기온이 선선해서 산책하기 좋은 훗카이도입니다. 8월엔 삿포로 여름 축제가 열립니다. 라벤더로 뒤덮여진 후라노 풍경 보는 것도 정말 멋지고 힐링된답니다.

 

9. 인도네시아 - 발리

 

예전에 윤식당으로 더 유명해진 발리가 있죠. 7월, 8월에는 건기라서 관광하기가 좋고, 풀빌라 리조트가 많아서 가족 단위로 여행 떠나기 좋습니다.

 

10. 하와이

 

3~11월까지 여행 가기 좋은 하와이입니다. 그 중에 8월달은 다양한 축제가 열리며 유난히 화창한 날씨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알로 하와이 - <3

 

11. 크로아티아 - 두브로브니크

 

아드리아 해의 진주라고 불려지는 '두브로브니크' 입니다. 여름에는 덥긴 하다만 그만큼 더 푸른 바다에 환상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죠.

 

12. 몽골

 

밤하늘에 수많은 별에 은하수까지 아름답기로 유명한 몽골 입니다. 7월, 8월이 되면 가장 밝고 찬란히 빛나는 밤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13. 호주 - 시드니

 

호주의 계절은 우리나라와 정반대인 거 아시죠? 7-8월에 호주로 가시면 우리나라의 가을/겨울 날씨라고 합니다. 더운 여름이 싫으시다면 신선한 호주로 떠나보세요!

 

14. 헝가리

 

7-8월의 헝가리는 한국의 초여름 날씨입니다. 습도가 낮으며 비가 적게 와서 여행 다니기가 좋습니다. 특히 부다페스트의 야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