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하와이 오아후 관광지] 하와이 오하우 가볼만한 곳 8가지 본문

해외여행/아메리카

[하와이 오아후 관광지] 하와이 오하우 가볼만한 곳 8가지

방랑자 2019. 6. 6. 17:05

오하우 섬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곳

하와이 오아후[Oahu] 관광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 와이키키 해변

 

하와이 하면 떠오르는 해변이 와이키키를 가장 먼저 연상할 정도로 하와이의 상징적인 해변입니다. 파도가 약하며 경사가 심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과 놀기에 적합한 곳 입니다. 석양 질 때 가면 정말 멋있는 곳 입니다.

 

와이키키는 관광객들이 많아 물이 많이 깨끗하지 않습니다. 북적북적하기도 하구요. 좋은 점이라면 해변 바로 뒤쪽엔 시내가 있기 때문에 많은 편의시설이 있다는 점입니다. 한적한 곳을 원하신다면 '알라모아나 파크 해변'도 좋습니다.

현지인들은 웨스트 코스트를 많이 갑니다. 노스는 파도가 높기에 서퍼들이 많이 가며, 이스트는 하이킹 코스 및 해변이 같이 있는 곳들입니다.

 

2.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의 성지라고 하는 곳 입니다. 수심이 얕은 곳에서 물고기가 많아서 수영 초보자들하네도 좋은 스노클링 장소 입니다. 물고기들이 하나같이 예쁘게 생겼습니다...! 올라서는 길이 좀 힘들지만 보람 넘치는 곳 입니다.

 

도시락 또는 간식, 물 챙겨가시면 좋고, 물에 안뜨기에 수영 못하시는 분들은 구명조끼가 필요할 것 입니다. 이 곳에서 장비를 대여하지 마시고 월마트에 가셔서 장비(스노클수경, 오리발, 구명조끼)를 구입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20 정도 합니다. 계속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으며 대여하는 가격보다 더 저렴합니다.

 

화요일에 휴무입니다. 주차공간이 많이 부족하기에 렌트카보단 버스 타고 가시기를 바랍니다. 돌아올 때는 시간을 잘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표를 꼭 잘!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0시 쯤이면 사람 많아지니 그 전부터 일찍 가시길 바랍니다. 와이키키에서 30분만 차로 타고 가면 됩니다. 

 

3. 다이아몬드 헤드

 

하와이를 한눈으로 내려다볼 수 있는 하와이의 랜드마크이며 인기 관광지랍니다. 경사가 가파르지 않기 때문에 하이킹하기가 찰떡 입니다.

 

매표까지 도보로 하이킹까지해서 왕복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차 타고가면 1시간 정도면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땀 흘리면서 하산하고 레인보우술러쉬 먹어주면 딱 입니다. 

 

4. 할레이바 타운

 

하와이 현지 문화를 구경할 수 있는 한적하며 여유로운 작은 마을입니다. 이 곳에서 파는 알록달록한 빙수가 정말 유명합니다. 이 곳에 가면 빙수보단 테디스 버거 햄버거 드시러 가보세요. 어니언링도 좋습니다. 빙수가 겉보기엔 예쁘지만 그냥 먹으면 설탕물 먹는 기분이라...! 꼭 드시고 싶으시다면 아이스크림과 다른 토핑과 추가하셔서 드셔야 합니다. 한국인들 보면 시럽만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이 곳에 나무 앞에 작은 무대가 있습니다. 하와이 전통 악기로 민속국 연주하시는 분이 가끔 계시는데 정확한 공연 시간은 모르나 우연히 보고 가면 좋습니다. 촬영은 금지라고 합니다.

 

5. 지오반니 새우 트럭

 

하와이아 간다면 꼭 먹어 봐야 할 새우 요리라고 합니다. 매콤 새콤한 새우 요리가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잘 맞기 때문에 하와이 대표 맛집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옆집에 호노스는 한인이 운영하여 한국인 입맛에 잘맞아서 좋습니다.

 

6. 돌 플랜테이션

 

하와이 파인애플의 역사를 알아갈 수 있는 돌 플랜테이션 입니다. 파인애플과 관련한 귀여운 소품이 많으며, 원조 파인애플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향이 아니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 많아서 줄도 깁니다.

 

7. 폴리네시안 문화 센터

 

하와이에 살고 있는 여러 민족의 생활 및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민속촌 입니다. 하와이 전통 음악에 맞추어 춤도 배울 수 있답니다.

 

이국적인 풍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들 것 같습니다. 이 곳은 아침부터 해지고 나서까지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관광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더 알차게 놀다올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좀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구요. 

 

8.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물건을 겟할 수 있어서 유명한 곳 입니다. 유명한 브랜드의 캐리어 또는 지갑과 가방 등을 한국보다 더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코치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 꼭 들러보세요. 코치 제품도 저렴합니다. 쿠폰 챙기면 좋습니다. 대부분 엄청 싼 가격은 아니라서 쇼핑 둘러보는 정도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알라모아나쇼핑센터도 있고 디즈니 스토어도 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