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힐링 트래블

오키나와 여행경비, 꿀팁 참고해보세요 본문

해외여행/아시아

오키나와 여행경비, 꿀팁 참고해보세요

방랑자 2018. 12. 8. 17:35


45만원 정도면 잘 갔다올 수 있는 오키나와 여행경비와 꿀팁을 총정리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키나와가 동양의 하와이라고 많이 알려졌죠? 이것만 잘 참고하시면 여러분들도 알뜰, 알차게 여행 갔다오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



항공권 - 티웨이항공

  1. 저가항공 15-20만 원 내외 (2박 3일 기준)


숙박 - 오리온게스트하우스

  1. 미에바시역 / 국제거리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합니다.
  2. 4인실 도미토리 2박 기준 5만 원 정도 입니다. [1-2만 원대 / 1박)



북부버스투어 - 지노투어

  1.  만좌모 > 코우리지마 > 츄라우미 > 후르츠랜드 > 아메리칸 빌리지
  2. 08-18시 전일관광 6만 3천 원 (츄라우미수족관 입장료 포함)



식비 - 스테이크

  1. 오키나와 가면 스테이크는 꼭 필수 입니다. 1-2만 원대로 식사 가능합니다.
  2. 추천 맛집 : 샘스 스테이크, 하이웨이식당, 88스테이크



환전

  1. 2박 3일 기준으로, 하루 5만 원. 총 15만 원 환전했습니다.
  2. 대부분 식비로만 이용하다보니 돈이 남으면 쇼핑도 할 수 있어요.
  3. 환전은 여행 가기 3일 전에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4. 신한은행 써니뱅크 이벤트, 외환은행 이용하면 좋습니다.



돈키호테 쇼핑 [필수 사항 X)

  1. 일본여행이란 돈키호테 입니다. 5천 엔 넘기면 텍스리퍼가 가능하니 쇼핑가신다면 꼭 채워주세요!
  2. 휴족시간 / 호로요이 / 동전파스 / 발열안대 / 오리온맥주 / 시세이도뷰로 / 아이봉 등
  3. 돈키호테에 물건이 많은만큼 비싸니까 여러 드럭스토어를 돌아다녀보며 비교해보시고 면세 가격이 싼 편인 곳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총 경비 [최소한을 계산한 경비]


항공권 약 150,000 원 / 숙박비 약 50,000원 / 버스 투어 63,000원 / 환전 약 150,000원 = 총 약 420,000원



여행 꿀팁

<경비>

  • 경비는 항공, 숙박, 버스투어, 환전 경비만 총합한 최소금액 입니다.
  • 뚜벅이 여행자는 2박 3일 기준, 환전 15만 원으로 충분합니다. (거의 식비에 쓰다시피 합니다.)
  • 만약 좀 더 좋은 호텔에서 숙박하거나, 쇼핑을 더 알차게 하고자하신다면 기존 경비에서 더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날씨>
  •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이 있는 오키나와는 연중 20도를 왔다갔다하는 날씨라서 겨울에 가기 적합한 여행지 입니다. 겨울여행을 원하신다면 오키나와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옷은 우리나라의 여름~초가을 옷차림으로 가면 되겠습니다. 일교차가 좀 있어서 밤엔 쌀쌀합니다.

<숙소>
  • 숙소는 보통 나하시내[미에바시역]역 근처나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로 많이 잡습니다. 뚜벅이 여행자라면 국제거리 근처, 미에바시 역에 잡는 것이 좋고, 렌터카가 있으시다면 지역을 옮겨가면서 숙박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 숙소는 츄라우 온천이 있다닌 더비치타워호텔을 추천합니다.

<버스투어>
  • 버스투어는 뚜벅이 여행자들한테 꼭 필수적인 코스 입니다. 반나절/ 종일/ 북부 남부 코스가 각각 있으니 원하시는 코스를 선정하시면 됩니다.
  • 추천 버스투어 : 지노 버스투어 / 여행박사 버스투어 / 점보 버스투어



이렇게 오키나와 여행경비, 꿀팁을 알아보았는데 이번에 오키나와 떠날 계획이시라면 잘 참고하셔서 즐기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이웃 추가도 감사해요!



Comments